제14회 청년기업가대회 본선 진출 35개팀, 심사위원 멘토링 진행
이달 15~29일 진행 심사위원 1:1 매칭 온라인 멘토링- 고석용 기자
- 2025.05.15 15:00
![]() |
본선 준비기간 동안 진행되는 1차 멘토링에는 심사위원이 직접 멘토로 참여하여 본선 진출팀에 1:1 매칭 멘토링을 제공한다. 본선 진출팀은 1:1 매칭된 심사위원으로부터 사업모델과 투자유치전략 등 여러 분야에서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. 본선 진출팀은 본선 준비기간 동안 최대 2회까지 멘토링을 신청할 수 있다.
1차 멘토링에 참여하는 심사위원은 △김경식 스틱벤처스 이사 △김수진 스톤브릿지벤처스 상무 △김승현 신한벤처투자 이사 △김지선 CJ인베스트먼트 본부장 △김철수 삼천리인베스트먼트 상무 △김판석 비하이인베스트먼트 부대표 △김혜원 케이투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 상무 △노경욱 iM투자파트너스 상무 △박상천 디티앤인베스트먼트 수석팀장 △배동석 인텔렉추얼디스커버리 부사장 △배준학 오라클벤처투자 대표 △안중걸 인라이트벤처스 상무 △이병찬 AC패스파인더 대표 △이종오 패스파인더H 대표 △이태린 씨엔티테크 이사 △장지영 라이징에스벤처스 대표 △정한나 롯데벤처스 선임심사역 △조성우 원익투자파트너스 상무 △최예은 나눔엔젤스 상무 등 총 19명이다.
본선 진출팀은 1대1 멘토링 외에도 이달 29일에 열리는 기관투자설명회에 참석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. 기관투자설명회에서는 벤처투자업계의 베테랑 심사역으로부터 벤처투자를 받는 요령 등 스타트업에 꼭 필요한 설명을 듣고, 심사역과 질의응답 및 네트워킹 기회를 가진다.
[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]
<저작권자 © ‘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’ 머니투데이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